자주하는 질문 (FAQ)

질문 500 500 필터사용시간 초과
답변

500 필터사용시간 초과 에러의 경우 필터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에러이며,

필터 교체 방법 안내에 따라 필터 교체 후 리셋해 주세요.

(*리셋 해제: 모드+일시정지 3초 이상 눌러 해제)

 *만약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도 해제가 되지 않을 경우 대표번호 1588-8577과 카카오 채팅을 통해 조치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필터 교체 방법]
1)필터의 방향을 확인하여 정확하게 장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게 장착되지 않는 경우 밀봉되지 않은 공간을 통하여 냄새가 새어 나올 수 있습니다.
2)제품 윗면의 커버를 화살표 반대 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 단 투입되는 음식물의 종류, 양 사용 빈도에 의해 필터의 수명은 상이합니다.
· 필터 교체 알람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냄새가 나면 필터를 교체해 주십시오
※ 교체용 필터의 구매는 고객상담센터 (1588-85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E6 E6 고온 현상
답변

E6 고온 현상의 경우 제품내 온도가 상승된 경우 발생되는 에러입니다.

 *해당 에러의 경우는 전문 기사의 점검이 필요하며, 1588-8577과 카카오 채팅을 통해 조치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E5 E5 도어 OPEN
답변

E5 도어 OPEN 이상의 경우, 제품의 상단의 도어가 열려 있거나, 정상적으로 체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도어가 정상적으로 체결되어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필터에 부착된 스티커 4개를 모두 반드시 제거한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제거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될 수 있음)

만약, 정상적으로 도어가 잠긴 상태에서도 에러가 해제되지 않을 경우 전문기사의 점검이 필요하며, 1588-8577과 카카오 채팅을 통해 조치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E3/E4 E3/E4 FAN 이상
답변

E3/E4 에러의 경우 제품의 FAN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나타나는 에러입니다.

 *해당 에러의 경우는 전문 기사의 점검이 필요하며, 1588-8577과 카카오 채팅을 통해 조치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E1/E2 E1/E2 온도센서 이상
답변

-온도센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에러번호 입니다.

 *해당 에러의 경우는 전문기사의 점검이 필요하며, 1588-8577과 카카오 채팅을 통해 조치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A6 A6(과열)에러가 무엇인가요?
답변
에러코드 [A6]에러는 과열에러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A5 A5(온도센서 오류) 에러가 무엇인가요?
답변
에러코드 [A5]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A4 A4 (온도센서 오류)에러가 무엇인가요?
답변
에러코드 [A4]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A3 A3(온도센서 오류) 무엇인가요?
답변
에러코드 [A3]에러는 온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질문 A2 A2 (수위센서 오류)가 무엇인가요?
답변
에러코드 [A2]에러는 수위센서 오류입니다. 

당사 콜센터 1588-8577에 전화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